1. 프로젝트 초기화

이 글을 포함하여 이 카테고리에 쓰인 글들은 아래 강의를 통해 공부할 내용을 정리한 글들입니다.

https://www.udemy.com/course/unreal-engine-5-cpp-multiplayer-shooter/

이 강의에서는 프로젝트를 초기화하고 Steam 세션에 연결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주로 프로젝트에 멀티플레이어 플러그인을 연결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또한 UE5 에디터를 열고 다음과 같은 간단한 툴의 사용법을 다루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B. 청사진으로 기본 맵 설정 및 컨텐츠 서랍 고정.

목표가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만드는 것이었기 때문에 대화의 끝은 프로젝트를 패키징하고 Steam 세션에 연결하는 것으로 끝났습니다.
(포장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림..)


예전에 4.26 버전으로 땜질하고 한참을 망설였는데 이번에 언리얼 5.1로 재설치 했습니다.

오늘 언리얼 프로젝트를 시작하지 않으면 시간이 애매할 테니 오늘부터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