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 Insurance는 AXA Direct Auto Insurance를 위한 3개의 새로운 TV 광고를 시작했습니다.
(사진=악사손해보험)
(공유경제뉴스=정용산 기자) 악사손해보험이 배우 정위와 곽순영을 새 모델로 발탁하고, 직접 자동차보험 TV 광고 3편을 공개했다.
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악사손해보험은 자동차보험 혜택 확대와 확대를 선보이고 있다.
광고 속 배우 정우와 곽선영은 특유의 친근하고 에너지 넘치는 카리스마로 악사 직구를 풍성하게 했다.
두 사람은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의 혜택을 통해 자동차보험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은근히 소개했고, 소비자들의 반향과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기준에 따라 보험료 미리 납부 ▲국내 최대 할인폭, 만 15세 미만 자녀를 둔 고객에게 자동차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어린이 특별할인’ ▲’연장’을 포함한 전기차 긴급 출동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150km 사거리 연장 특약” 특히 이번 광고에는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악사손해보험의 의미 있는 발걸음을 담았다.
악사손해보험은 2011년 국내 최초로 마일리지 할인 특약을 도입해 보험업계에 혁신을 가져왔습니다.
이번에는 자동차보험 만기가 아닌 가입할 때 즉시 할인을 원하는 운전자들의 다양한 니즈와 부모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했다.
다이렉트자동차보험과 마일리지 할인은 국내 최초로 특약을 체결했다”며 “따라서 더 많은 고객들이 최대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