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원의 북리스트 | 정치철학(48)


2022/03/03 정치 철학 (48) #Miller 56페이지

55 또 다른 문제는 현재 국가가 수행하고 있는 모든 기능을 시장에 떠넘기는 것이다.

29 오늘날 국가가 수행하는 모든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시장에 의존하는 것에는 또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오늘 읽고 있는 내용은 공공재로 간주되는 것을 시장에 맡겨서는 안 된다는 점을 상기시켜 줍니다.
공공재의 문제는 사람들이 잊는 경향이 있는 매우 근본적인 문제입니다.

56 이러한 기능 중 하나는 “공공재”로 알려진 혜택을 제공하는 것인데, 이로부터 모든 사람이 혜택을 받고 누구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29 이러한 기능 중 하나는 소위 “공공재”(모든 사람이 혜택을 받고 누구도 배제할 수 없는 혜택)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56 이러한 공공재는 다양한 형태를 취합니다.
예를 들어 깨끗한 공기와 물, 침입에 대한 방어, 도로, 공원, 문화기관, 커뮤니케이션 매체 등이 그것이다.

29 예를 들어 깨끗한 공기와 물, 외부 공격에 대한 저항, 도로, 공원, 문화 시설, 통신 매체 등의 접근성 등 다양하고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공공재는 결국 세금 문제가 됩니다.

56 이러한 상품의 공급은 사람들에게 제한을 가하거나(예를 들어, 정부는 제조업체에게 독성 가스 배출을 억제하도록 요구함) 세금을 부과하여 수익이 공영 방송, 교통, 환경 보호 등에 전용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위해 그것을 사용함으로써 달성됩니다
29 이러한 상품은 사람들에게 제한을 가함으로써(예를 들어, 정부가 제조업체에게 유독 가스의 대기 배출을 제한하도록 요구할 때) 세금을 인상하고 그 수익금을 공영 방송, 교통 시스템, 환경 보호 등에 자금을 지원함으로써 만들어집니다.
. 같은 지불합니다.

56 경제 시장을 통해 이러한 상품을 만들 수 있습니까?
29 이러한 재화는 경제 시장을 통해 제공될 수 있습니까?

56 시장은 사람들이 사용하고자 하는 모든 재화나 서비스에 대해 가격을 지불한다는 기반 위에서 작동합니다.

29 시장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싶은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지불하는 것을 기반으로 작동합니다.

56 공공재의 문제는 비용을 지불하든 안 하든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9 공공재의 문제는 비용을 지불하든 안 하든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56 물론 사람들이 제공되는 물품의 가치를 인정한다면 자발적으로 기부할 수 있습니다.

29 물론 사람들이 제공되는 재화의 가치를 본다면 자발적으로 기여할 수 있습니다.

56 유지비가 많이 드는 오래된 교회는 교인들이 문 옆에 있는 헌금함에 버리는 돈의 일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유지 비용이 많이 드는 29개의 오래된 교회는 교회를 둘러보고 문 옆 상자에 돈을 넣는 방문객들에게 부분적으로 의존합니다.

56 그러나 무임승차에 대한 강한 유혹이 있고, 우리는 공유지를 즐긴다는 사실을 거의 인식하지 못합니다(우리는 호흡할 (깨끗한) 공기와 외부 개입으로 깨어납니다). 그들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보호받는 것이 얼마나 운이 좋은지(당신이 얼마나 운이 좋은지) 생각하지 않습니다.

29 그러나 무임승차자가 되는 것은 매우 유혹적이며, 많은 공공재의 경우 우리는 거의 깨닫지 못한 채 그것을 즐깁니다(아침에 일어날 때 숨 쉴 수 있는 공기와 외부 침략, 우리는 무언가 잘못될 때까지 이러한 것들을 당연하게 여깁니다.
)

공공재와 무임승차 문제는 영원히 풀 수 없는 문제다.
이것을 어떻게 할 것인가는 정책 입안에서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고, 법만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약간 도덕적인 영역으로 전락하는 지점이 있습니다.

57 따라서 이러한 재화의 공급을 강제하기 위해서는 (권력과 함께) 정치권력이 필요해 보인다.

29 그렇다면 이러한 재화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강제할 수 있는 정치적 권한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